본문 바로가기
이슈사건관심사

최성봉 동영상- 수전보일이상이다/CNN보도

by 마니팜 2011. 7. 21.
반응형
휴대폰 판매원에서 성악가로 데뷰한 폴포츠, 시골주점의 가수에서 일약 세계적인 가수로 성공한 수전보일 등의 감동스토리가 우리나라에서도 일어났습니다. CNN방송은 수전보일 이상이라고 하면서 최성봉의 휴먼스토리를 전세계인들에게 전해 주었습니다

최성봉은 세살때 버려져 고아로 자랐습니다. 구타를 견디다 못해 다섯살때 고아원을 떠난 그는 십여년이상을 길거리에서 노숙하면서 지냈다고 합니다. 껌팔이로, 박카스를 팔기도 하고...아마 구두닦이나 거리에서 궂은 일은 가리지 않고 지냈을 것입니다.

나이트클럽에서 손님중에 한분이 클래식을 부르는 것을 듣고 평소 듣던 노래와 다른데 매력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어려움속에서도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검정고시로 마치고 예술고등학교에 들어갔으나 성악을 가르쳐줄 선생님이 없어 혼자 독학으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지난번에 국내언론에 보도된 사실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직접 노래 부르는 것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이번에 CNN이 보도했다고 해서 찾아서 들어보았습니다. 넬라판타지아를 부릅니다.
아직 못보신 분은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넬라판타지아는 영화음악의 거장 엔니오모리코네가 영화'미션'의 테마곡으로 작곡한 오보에로 연주하는 기악곡입니다. 사라브라이트만이 1998년에 이탈리아어가사를 넣은 곡 '넬라판타지아(내 환상속에서)'를 불러서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졌습니다.


송윤아와 박칼린이 노래부르는 중간에 눈물을 훔치는 광경을 보았습니다. 관중들도 눈물을 훔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람들이 무엇에 감동하는지를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노래를 듣는 순간 순간 지금 노래를 부르고 있는 저 사람의 다섯살때부터 그 폭폭하고 고단했던 삶과 지금 꿋꿋이 버티고 살아남아 당당하게 사람들앞에서 노래를 들려주는 모습을 비교하여 생각하면서 눈물을 찔끔거리게 되는 것입니다.


넬라판타지아의 가사내용이 따뜻한 사랑에 목말라 했었을 최성봉군의 마음을

나타내는 듯하여 더욱 감동적입니다.

환상 속에서 난 올바른 세상이 보입니다.

누구나 평화롭고 정직하게 살 수 있는 곳
언제나 영혼이 자유롭기를 꿈꿉니다.
저기 떠다니는 구름처럼
영혼 깊은 곳에 있는 인간애 가득한 곳

환상 속에서 난 밝은 세상이 보입니다.
각자 어둠이 너무 어둡지 않기를
언제나 영혼이 자유롭기를 꿈꿉니다.
저기 떠다니는 구름처럼

환상 속에서 따뜻한 바람이 붑니다.
마치 친구처럼 도시 안으로 불어오는 산들바람
언제나 영혼이 자유롭기를 꿈꿉니다.
저기 떠다니는 구름처럼
영혼 깊은 곳에 있는 인간애 가득한 곳
     -출처: 위키백과-

역경을 온몸으로 견뎌 이겨내고서 영광을 얻게 되는 모습이 우리들의 마음을 감동하게 합니다. 최성봉군의 앞날에 크나큰 성공이 있었으면 하고 바래봅니다


사족- 코갓탤이 극적감동을 배가하기 위해 최성봉의 학력언급(예술고등학교 입학 및 성악공부)사실을 편집에서 빼버린 것으로 드러나 최성봉군이 속였느니 어쩌니 하고 네티즌 구설에 올랐습니다만 최성봉군의 잘못은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방통위에서 코갓탤측을 의도적인 왜곡편집으로 중징계하였다고 합니다. 참 별것을 다 잔머리 굴릴려고 하는군여..

로그인 안하셔도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시면 손가락 눌러주시고 블로그 마음에 드시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