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사건관심사

재미와 감동이 있는 인터랙티브광고 맘투맘광고

by 마니팜 2013. 5. 30.
반응형

 

인터랙티브광고(Interactive ads)란 과거와 같이 광고주의 홍보메시지가 소비자에게 일방적으로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광고에 소비자가 참여하여 광고내용에 대해 일정한 선택을 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광고를 말합니다

 

IT기술이 발달하고 인터넷과 모바일기기의 사용이 일반화되면서 쌍방향소통이 가능한 매체가 늘고 있어서 앞으로도 인터랙티브광고는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화생명에서 최근에 만든 인터랙티브광고 '맘투맘'을 보았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맘투맘보험을 홍보하기 위해 만든 동영상광고인데 상품에 대한 홍보보다도 신생아때부터 태어난 아기와 엄마의 교감을 통해 어른으로 성장하여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에 있을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묘사를 하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줍니다

 

 

 

 

 

 

 

광고가 시작할 때에 아이의 성별과 이름을 직접 선택하고 중간중간 상황별로 마우스를 클릭하여 아이에게 실제 자신이 해주는 것처럼 보살필 수 있어 자녀를 두었거나 아니면 앞으로 가질 예비엄마아빠들의 경우 찡한 감동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맘투맘 인터랙티브 광고 보러 가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이벤트를 통한 상품도 있으므로 한번씩 참여하셔서 인터랙티브광고의 재미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효리가 출연한 또 다른 인터랙티브광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이효리와 함께 영화에 출연-퓨마 소셜무비이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