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사건관심사

구글 검색창에 만달로리안을 쳐봤더니

by 마니팜 2023. 3. 23.
반응형

디즈니 플러스의 신작 드라마 '만달로리안' 공개에 맞추어 구글이 관련 이스터에그를 만들어 공개했습니다.

 

이스터 에그(Easter Egg)는 원래 게임개발자들이 재미를 위해 자신만 아는 캐릭터나 사진, 기능 들을 몰래 게임 속에 숨겨놓은 것을 말하는데 영화에서 '카메오'와 같은 느낌입니다.

 

구글 검색창에서  '만달로리안'을 검색하면 컴퓨터 화면 우측 하단에 만달로리안 캐릭터중 하나인 '그로구'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로구를 클릭하면 검색창이 조각나서 움직이면서 뒤죽박죽으로 쌓이는 등 컴퓨터 화면이 이상하게 변합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234695?sid=105

 

구글에 '만달로리안' 검색하면 내 화면에 마법 일어난다

'디즈니+'의 신작 스타워즈 스핀오프 드라마 시리즈 '만달로리안'이 지난 8일 공개된 가운데, 구글이 '깜짝 이스터에그'를 준비해 누리꾼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22일 현재 구글 검색창에 '만달

n.news.naver.com

만달로리안은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현상금 사냥꾼이나 용병으로 일하는 민족입니다. 

 

드라마 만달로리안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된 첫 번째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로 신공화국시대, 만달로리안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이 미스테리한 아이를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엮은 장편 드라마입니다. 

 

 

구글에서 만달로리안을 검색하였더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