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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유의 농심 후루룩칼국수 인터랙티브 광고

by 마니팜 2012. 3.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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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방향소통이 가능한 광고를 인터랙티브광고라고 합니다. 매체를 통해 일방적으로 보여주는 주입식광고가 아니라 광고를 보는 소비자와 소통을 하면서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광고효과가 뛰어난 신기법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루룩칼국수가 아이유를 모델로 내세워 영화만들기, 선물증정 이벤트 등과 함께 후루룩칼국수 인터랙티브광고를 선보였습니다. 내용이 재미있고 한편의 드라마같아서 흥미롭게 보았습니다. 중간중간 드라마 내용을 선택하고 칼국수 끓이는 물에 면과 스프를 집어 넣는 액션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도록 함으로써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느낌을 줍니다.

                                    <사진을 등록하여 영화를 만드는 이벤트를 한다>

잘 짜여진 드라마형식에 아이유의 노래까지 겻들여서 호소력을 갖습니다. 당연히 후루룩칼국수를 먹어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한번씩 끓여 먹어보고픈 생각이 들게 만드는 광고효과 뛰어난 인터랙티브광고라고 하겠습니다

                                      <중간중간 드라마의 내용에 참여하도록 합니다>

인터넷기술과 사용환경이 발달하였기 때문에 가능한 광고지만 앞으로 광고든 아니면 선거홍보든 어떠한 경우에도 내가 말할테니 너희는 들어라 하는 식의 일방통행식 행태는 갈수록 호응을 얻기 힘들어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듣고 보는 상대방을 배려하고 그 마음을 담으려는 소통의 노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깊이 생각해 보게 만드는 한편의 광고였습니다


후루룩칼국수의 인터랙티브광고를 보고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요기로 가세요

<관련기사 링크>
농심, 아이유 ‘후루룩 칼국수’ 인터랙티브 무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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