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마케팅

쉬운 다이어트-하루 10분 팻다운 다이어트

by 마니팜 2012. 6. 1.
반응형

6월말까지 진행되는 새로운 팻다운다이어트프로그램에 참여하시려면 [요기]를 클릭하세요

 

전국의 해수욕장이 지난 1일부터 문을 열었습니다. 푸른 바다와 백사장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마음이 설렙니다.

 

여름 바캉스때 이성친구에게 슬림하고 멋진 몸매를 뽐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그래서 손쉽게 할 수 있고 효과좋은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 끙끙거리지만 좀처럼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찾기란 그리 쉽지 않습니다. 

 

 

 

 

비싼 돈 들여 헬스클럽을 다니고 바디케어를 받아 보아도 좀처럼 살은 빠지지 않고 체중이 좀 줄었다하면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붙어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을 누구나 드물지않게 경험하곤 합니다. 

 

 

 

하루에 단 10분씩 투자하여 효과를 볼 수  있는 쉬운 다이어트방법을 소개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바디디자이너이며 에이팀 대표이사인 김지훈이 소개하는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 있는 쉽고 효과좋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면

 

건강식품의 명가 CJ제일제당이 직영하는 CJ온마트가 제공하는 팻다운 다이어트프로그램은 개별진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유형을 제공하고, 유형별로 4·3·2·1(10분)운동법, A6식단,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식품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의 성공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팻다운 프로그램은 11년의 역사를 가진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팻다운과 소녀시대 등 연예인 전문 바디 디자이너 에이팀(A-Team)이 공동으로 개발한 1:1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핵심키워드는 '운동'과 '식이조절'

다이어트의 목표는 체중감량이 아니라 '체지방 줄이기'

 

다이어트의 기본은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입니다.  

또 다이어트의 목표는 체중감량이 아니라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예쁘게 다듬는 것입니다.

 

건강한 몸매와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원한다면 무조건 살을 빼고 몸무게를 줄이겠다는 막무가내식의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하셔야 합니다. 운동부족과 스트레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몸에 숨겨져 쌓이는 체지방은 아름답고 탄력있는 몸매를 망가뜨리는 주범입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껍질에서 채취한 HCA는 KFDA식약청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천연성분으로 탄수화물의 지방전환 및 지방합성억제를 통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8주동안의 인체시험결과 내장지방과 복부피하지방의 감소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연예인 전문 바디 디자이너 다이어트 전문가가 개발한 쉬운 다이어트 프로그램

 

하루 1번 팻다운 파워번과 함께 제공되는 팻다운 운동프로그램으로 효과적인 체지방관리와 성공다이어트의 길로 나가보세요.

 

 

 

 

팻다운의 1:1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팻다운 파워번제품 구입시 동봉된 쿠폰번호를 다이어트 사이트에 입력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팻다운 파워번 성분

 

가르시아캄보지아 추출물(미국산, HCA 60%이상)1.8%, 니코틴산아미드(나이아신 99% 이상), 정제수, 자몽과즙농축액(이스라엘산), 구연산, 자일리톨, 대두가공품분말, 합성착향료(혼합과일향), DL-사과산, 대두식이섬유분말, L-카르니틴, 연잎 혼합추출물, 수크랄로스(합성감미료), 카라멜색소, 효소처리 스테비아, 규소수지(소포제)

 

 

 

 

 

추천 저칼로리 식단과 내게 맞는 10분운동으로 이루어지는 CJ온마트의 완벽다이어트 패키지 팻다운 다이어트프로그램에 참여하셔서 멋지고 슬림한 몸매의 꿈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팻다운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려면 [링크]를 누르시고 

CJ온마트 프라임회원 가입하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누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