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도와 법률

힘든 나라장터입찰-낙찰은 키카비드입찰서비스로

by 마니팜 2012. 10. 8.
반응형

조달청입찰 시스템인 나라장터입찰, 한전 입찰, 국방부조달본부, 방위사업청, 주택공사, 인천공항 등 수많은 공공기관에서는 1년내내 각종 시설, 용역, 물품에 대한 입찰이 엄청나게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정부나 지자체, 교육기관 등 상당수입찰은 나라장터를 통해 공고되고 입찰과 낙찰이 이루어지지만 각 기관별로 별개의 입찰시스템을 운영하는 곳도 적지 않습니다.

 

입찰에 응찰하려는 업체의 입장에서는 국내의 모든 공공기관과 민간의 입찰정보가 모두 한군데에 모여있으면 편리하겠지만 그렇지 못하기 때문에 일일이 개별사이트를 방문하여 입찰공고를 찾아 다니며 챙겨보는데 적지 않은 인력과 시간을 소모하는 것이라 적지 않게 불편을 느끼곤 합니다.

 

그래서 이런 불편없이 수월하게 입찰정보를 얻으려면 공공기관과 민간의 입찰정보를 한 곳에 모아놓고 보여주는 입찰정보서비스를 이용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키카비드(Kicabid)대한민국 제1호 공인인증기관인 (주) 한국정보인증이 직접 제공하는 입찰정보서비스 로 조달청, 관공서, 한전, 방위사업청 등 모든 공공기관의 공공입찰정보를 모아서 제공하는 종합 입찰정보서비스 입니다.

 

 

 

 

 

키카비드 입찰서비스단순히 입찰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낙찰율, 낙찰가 등 낙찰분석정보, 발주처,경쟁사,담당자의 성향 등 종합분석과 업종별 전문가에 의한 기업분석 지원으로 적격심사 만점기준 제시, 입찰건별 분석 등을 통해 낙찰의 기쁨을 맛보실 수 있도록 통합지원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입찰은 낙찰을 목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입찰을 많이 한들 단돈 만원 차이로 낙찰 받지 못하고 2순위로 떨어진다면 아무 소용이 없고 그동안 들인 노력은 허사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공공입찰을 로또로 표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낙찰을 잘 받아 준다는 입찰대행업체를 비싼 돈을 들여 활용하기도 합니다만 실제로 이용해보면 주먹구구식 운영으로 대행수수료만 낭비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렇다고 입찰을 전문으로 담당하는 전문인력이나 직원을 고용하는 것도 큰 업체라면 모르지만 직원수 몇 되지 않는 영세한 업체 입장에서 적지 않은 고정비를 투자해야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그래서 업체의 입장에서는 적은 비용으로 낙찰을 잘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절실하게 필요한 것입니다.

 

 

 

(주)한국정보인증은 전자서명법에 의해 설립되어 기술능력과 재정능력, 시설 및 장비,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모두 갖춘 국내 제1호 공인인증기업으로 국가가 인정하는 보안인증기업입니다.

 

그동안 전자입찰, 전자세무신고,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의료 등 다양한 공공분야에 보안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조달청,국세청,정부부처 등의 보안시스템을 구축한 실적이 있습니다. 또 KT, 한국전력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과 해외 국가들에 공인인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카비드 입찰서비스를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키카비드입찰서비스를 활용하시면 별도의 전담인력을 두거나 입찰정보 수집과 응찰전략 등에 매이지 않고 사업에 전념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종의 아웃소싱을 하는 셈이 되는 것이죠

키카입찰서비스가 얼마나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는 사이트의 카테고리만 살펴봐도 잘 알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회원사를 위한 기업신용평가 할인혜택과 입찰교육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입찰관련 부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개인의 경우 키카비드[바로가기]사이트 하단의 인증서 배너를 통해서는 범용공인인증서를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으며 가입고객을 위한 한가위 이벤트로 10월 20일까지의 기간내 가입 12개월 회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무료입찰교육을 제공하고 당사의 공인인증서보유고객에게는 교육비를 5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6개월, 12개월 결제고객에게 1만원과 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고 하니 이왕 가입하여야 하는 입찰정보서비스라면 이번 기회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모바일엡의 개발로 스마트폰에서도 입찰공고를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키카비드의 입찰정보서비스를 무료체험해 보시려면 아래 배너를 눌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