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진학과 취업창업

청년 일자리 취업지원 프로그램(경기도)

by 마니팜 2022. 8. 26.
반응형

경기도는 청년 일자리 매치업 취업지원 4차 참여자를 8월 25일 어제 부터 9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내 중소·중견기업과 연계하여 선정된 청년을 3개월간 인턴 근무후 업체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채용을 유도하는 이프로그램의 이번 4차 모집에는 정보기술(IT), 기계, 전기전자, 사무, 영업, 마케팅 등 직종에 엄선된 우수 기업 39개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청년 일자리를 찾기 힘든 요즈음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라고 하겠습니다 참여 희망 청년은 해당 기간내 온라인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saramin.co.kr)’, ‘잡코리아(jobkorea.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되겠습니다. 

 

신청 대상자는 입사일(9월 19일 예정) 현재 도내 주소를 둔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입니다. 

참여자가 온라인 지원을 하면 기업별 면접일정을 안내받게 되고 인턴으로 채용된 후 3개월 기간은 도로부터 생활임금을 지원받게 됩니다. 

Pixabay 로부터 입수된  sigre 님의 이미지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래에는 신청창구인 '사람인'과 '잡코리아'링크입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잡아바(jobaba.net), 사람인(saramin.co.kr)을 참고하거나 경기도일자리재단(031-270-9653, 9654)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