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쇼핑과 명품소식

스토케 등 비싼 수입유모차 해외직구로 싸게 사기

by 마니팜 2012. 3. 28.
반응형

 

국내 수입되는 외국산 유모차의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소비자단체가 조사하여 발표한 바에 의하면 해외 판매가격보다 최고 두배나 비싸서 국내소비자에게 바가지를 씌우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런 현상은 명품 유모차라고 할 수 있는 스토케 등 유명브랜드의 경우 더욱 그렇다고 하는데요. 수입업체들은 비싼 백화점 입점수수료 등을 핑계로 들고 있는 모양입니다. 귀한 자신의 아기에게 명품 유모차를 사주고 싶어하는 부모의 심정은 이해됩니다만 원가나 해외판매가보다 턱없이 비싼 유모차를 백화점에서 덜렁 사주기보다는 차라리 현명하게 해외온라인쇼핑을 통해 직접 구매하시는 알뜰함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스토케 유모차를 구입하시려면 유아용품과 출산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다이퍼스닷컴을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할인율은 그리 크지 않지만 마침 스토케 유모차를 세일하고 있습니다.

 

 

 

 

 

 

 

1,050불 정도이니 배송료와 세금 등을 합하여도 시중 판매가보다는 훨씬 싸게 살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다이퍼스는 해외배송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구입시에는 해외쇼핑 배송대행업체를 활용하여야 할 것입니다.

 

다이퍼스 해외직구(직접구매)방법은 인터넷상에서 '다이퍼스직구'로 검색하시면 많은 해외직구경험자들의 쉽고 자세한 설명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퍼스에 찾아가서 아기용품들을 구경하시려면 요기를 누르세요

 

 

해외쇼핑 어렵다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만 경험해 보시면 국내 백화점 등에서 바가지쓰는 느낌으로 물건 구입하는 경우보다 훨씬 저렴하고 실속있게 해외 우수브랜드 상품과 패션명품들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사시다보면 요령도 생기고 정보도 많이 갖게 되어 해외직구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365일 할인쿠폰을 취급하는 유명 쿠폰사이트를 활용하시면 깜짝 놀랄 정도의 할인가격에 좋은 물건을 사는 행운을 만날 수도 있고 재미도 있습니다(아래 포스팅 참조)

 

FTA등으로 갈수록 교역이 국제화, 세계화되는 시대에 개인소비자의 쇼핑도 이제는 아마존과 이베이, 일본의 라쿠텐과 중국 타오바오 등 해외 거대온라인쇼핑몰을 직접 찾아 구입하는 해외쇼핑이 기본으로 자리잡게 될 것입니다.  

  

<관련기사 링크>

"수입 명품 유모차 2배 이상 비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