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사건관심사

버려진 반려견 - 미국에도 이런 인간이 있네

by 마니팜 2024. 4. 29.
반응형

 

미국 캘리포니아 롱비치의 한 도로에서 차량에서 버려진 것으로 보이는 개 한 마리가 필사적으로 주인의 차를 쫓아가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차에서 개를 내려놓는 모습을 본  한 배달기사가 촬영한 이 영상은 sns상에 공유되며 사람들의 공분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차의 번호판이 떼어져 있는 것으로 보아 아주 작정하고 개를 버릴 계획을 세웠던 것 같은데 참 몹쓸 인간입니다. 

 

 그래도 주인이라고 강아지는 차가 잠시 신호대기로 멈춰있는 동안 차옆에 붙어서 자신을 데려가 달라고 애원하는 듯한 안쓰러운 모습이지만 끝내 이 매정한 인간은 개를 버리고 가버렸습니다. 

 

 

사연을  접한 데스티니 고메즈가 수소문 끝에 이 유기견을 찾아내 '치코'라는 새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치코는 새 주인을 만날 때까지 임시 보호자에게 맡겨졌다고 합니다. 

 

반려견을 키울 자격이 없는 인간들이 단지 자신들의 만족을 위해 개를 키우다 불편해지면 버리는 일이 적지 않습니다. 휴가철이 되면 피서지에 주인이 버린 유기견들이 많이 생긴다는 우리나라 이야기도 이젠 흔한 소식입니다. 

 

반려견 입양부터 철저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도화가 완비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RqSdqhRFePE?si=3mqXTEMXlv_WEj3B

 

 

https://www.instagram.com/trevordonovan/reel/C6OyHfpxvaJ/

 

Instagram의 Trevor Donovan님 : "A dog was abandoned in Long Beach on April 25th, chasing its owner's car until it couldn't kee

trevordonovan on April 26, 2024: "A dog was abandoned in Long Beach on April 25th, chasing its owner's car until it couldn't keep up—a sight that just tore me apart. The...".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