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마케팅

장기렌트 왜 좋을까 싼타페 저렴한 렌트비용으로 빌리려면

by 마니팜 2013. 3. 7.
반응형

싼타페 장기렌트비용과 싸게 렌트할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싼타페는 SUV차량중 가장 인기가 높은 모델입니다. 쫙 빠진 싼타페로 해변가를 달리는 광고영상보면 누구나 한 대 굴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입니다.

 

 

이런 싼타페를 할부구입하지 않고 장기렌트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갈수록 늘어가고 있는데 그것은 장기렌트가 차량 할부구매보다 여러가지 면에서 잇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장기렌트의 좋은 점

 

장기렌트는 고객이 직접 차량의 소유명의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렌트회사가 소유자가 되고 고객은 그 차를 대여료를 내고 빌려타는 형태의 차량이용방법입니다. 내 집, 내 차 등 유별나게 내 것을 찾는 우리들과는 달리 서양에서는 소유보다는 실질적인 활용을 중심으로 하는 장기대여식의 차량이용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자동차를 장기대여하여 타게 되면 차량에 들어가는 렌트료 등 모든 비용을 사업용 손비로 처리할 수 있어 절세가 되는 등 경제적으로 이익이 되고 차량의 관리와 정비는 렌트카회사가 책임지고 해주므로 소모품의 교환, 수리 등 차량에 대한 일체의 관리부담에서 해방되며 다양한 정비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실질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차량을 찍어서 제시하면 회사가 차량을 대신 구매한 후 고객에게 사용권한을 넘겨주므로 자신이 원하는 차량을 얼마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허 번호판을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으나 요새는 대형법인의 임원이나 고임금전문직 들로 고급차량을 렌트하여 사용하는 분들은 허번호판을 전혀 개의치 않는 등 인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게

 

 

차량의 장기렌트는 최소한의 기간이 36개월이므로 서비스를 선택할 때에는 신중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신분이나 사업, 차량운행행태와 어울리지 않는 선택을 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차종을 선택하면 후회할 수도 있기 때문에 오토리스의 장단점과도 비교해서 대여방식중 리스를 택할 것이냐 렌트를 할 것이냐도 잘 따져 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계약시에 정비포함정비포함 옵션으로 선택하는데 직장인 등 주행거리가 짧은 경우 정비불포함을 선택하는 편이 경우에 따라서는 오히려 오토리스가 나을 수 도 있습니다.

 

오토리스와 자동차 장기렌트를 취급하는 업체들이 꽤 많아졌기 때문에 싼타페 같은 고급SUV차량을 빌릴 경우 빌리는 조건과 비용을 꼼꼼하게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견적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 차를 받아서 최소한 36개월에서 48개월까지 내 차 처럼 타야 하는 만큼 차량의 장단점은 물론이고 차량렌트에 따른 각종 절세혜택 등 경제적 이득도 따져 봐야 장기렌트의 장점을 최대한 살릴 수 있습니다

 

아래는 최근에 제시받은 싼타페 견적입니다. 예상견적이므로 렌트료가 다소 변동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고 참고로 하면 됩니다

 

 

이용기간은 48개월기준입니다. 보증금은 견적에서는 20%지만 0%부터 최대 50%까지 선택할 수 있으나 보증금 0%는 사업체의 매출규모나 개인신용도에 따라 인정이 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전문상담을 통해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월 렌트비 774,400원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믿을 만한 장기렌트사를 고르려면

 

 

가격을 탄력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융통성이 있는가?

1:1맞춤 컨설팅으로 고객편의를 도모하는가?

고객 사후관리서비스는 충실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원활한가? 등을 따져 봐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곳이 그리 흔하지는 않지만 오늘 소개하는 '카봉'은 한번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고객의 봉이 되겠다는 뜻으로 상호를 정했다는 '카봉'은 상담자의 친절함은 물론 고객입장에 서서 가장 합리적인 조건과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여 주는 곳입니다. 

 

사이트에 가면 먼저 상담받은 분들의 이용후기를 볼 수 있는데 읽어 보시면 참고가 많이 될 것입니다

 

 

[자동차 장기렌트 전문상담사이트 카봉 바로가기]

 

  

 http://youtu.be/XCgIvqX9c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