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신용과 금융

부자되는 법 - 재테크스쿨에서 재테크방법부터 배워야

by 마니팜 2013. 1. 25.
반응형

사람들은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 합니다. 흔히 돈이 인생의 전부가 아니다라고 하는 사람들도 속내는 많은 돈을 가졌으면 하는 생각이 굴뚝같습니다.

 

부자로 살 것인가 가난뱅이로 살 것인가

 

 

돈이 삶의 목표나 사람을 평가하는 유일하고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겠지만 자본주의사회에서 돈은 삶의 여유와 행복을 가져다 주는 중요한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돈이 없으면 좋은 인연을 만나는 것도, 즐기고 싶은 취미생활을 즐기는 것도, 자녀들에게 좋은 교육을 시키는 것도, 부모님을 편안하게 모시는 것도, 큰 병이 들었을 때 마음편하게 아프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돈 싫어하는 사람 없고 궁색하게 사는 것 좋아할 사람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돌고 돈다고 해서 이라고 하는 돈이 왜 내게만은 잘 오지 않는 것인지 한탄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돈은 한탄하고 쫒아다닌다고 해서 벌려지는 것이 아닙니다.

 

 

뛰어난 수완을 가지고 큰 사업을 벌여 돈을 버는 성공한 사업가들, 스포츠나 연예방면의 특출한 재능으로 각광받는 인기스타들, 탁월한 업무능력으로 대기업에서 출세한 고액연봉자, 어려운 자격시험을 거쳐 선망받는 직업을 가진 고소득 전문인 등.

 

이와 같은 몇몇 특별한 사람들을 제외한 보통 사람들 로또가 당첨되지 않는 한 평생가야 큰 돈 만져보지 못하고 사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재테크.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재테크가 왜 필요한지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잘 알면서도 재테크에 선뜻 나서지 못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습니다. 

 

아직 젊으니까, 쓰기도 바쁜데 어떻게 돈을 모아, 인생 까있거 머있어, 종자돈이 있어야 돈을 모으지...금리도 낮고 마땅한 상품도 없는데...등등 재테크에 나서지 않는 이유도 가지가지입니다

 

하지만 자녀양육과 교육비, 결혼자금, 내집마련, 노후준비, 불시에 닥쳐올 중병이나 사고의 대비 등 삶의 과정에 목돈이 필요한 경우가 적지 않은데 대책없이 어떻게 되겠지 하며 손놓고 있다가는 낭패보고 후회하는 삶을 살게 될 것임은 뻔한 이치입니다.

 

재테크 어떤 방법으로 해야 할까 - 내게 맞는 재테크 방법은?

 

재테크방법, 각자의 수입이 다르고 돈 씀씀이가 다르기 때문에 사람마다 다 다릅니다.  처한 환경과 생활도 다릅니다. 연령대별로 재테크방법도 다르고 자산포트폴리오의 구성방법도 다릅니다. 직장인과 자영업자의 재테크가 다르고 사회초년병과 은퇴를 앞둔 사람의 재테크 방법이 동일할 수 없습니다. 재테크의 목표를 노후준비, 종자돈만들기, 은퇴설계, 내집마련, 사고나 질병 대비 등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서도 방법은 다 달라집니다.

 

20대 때는 청약통장, 펀드, 적금가입 등으로 종자돈을 모으는데 주력하면서 장기적인 재무계획을 설계해야 합니다. 30대 재테크는 내집마련이나 결혼, 출산 등으로 들어가는 목돈 마련에 중점을 두어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고수익자산과 안전자산 분산투자를 해야 합니다

 

40대에는 본격적인 노후준비에 들어가서 수익용 부동산이나 연금보험 등에 관심을 두어야 합니다. 50대때에는 공격적인 투자보다는 그동안 모아둔 자산을 잘 관리하면서 절세전략을 병행하여 자산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데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재테크스쿨에서 무료재무설계 받고 부자되는 법 배우기

 

재테크 필요성을 느껴 배우고는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는 분들에게는 5만명 무료재무설계 종자돈 1억만들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재테크스쿨을 소개합니다

 

재테크스쿨에서는 맞춤형재테크, 기간별재테크, 종자돈만들기, 노후대책, 내집마련 노하우, 금융상품 등 전문분야별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 재테크상담사와 재무설계사들이 서민들의 재테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재테크스쿨을 통해 자신의 상황에 알맞는 무료재무설계자산포트폴리오를 받아 보시고 부자되는 길, 성공재테크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재테크스쿨 무료재무설계 상담신청 및 종자돈 1억만들기 프로젝트 [바로가기]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