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신용과 금융

노후준비 1순위 의료실비보험 무료견적추천

by 마니팜 2012. 11. 12.
반응형

 

노후준비를 위한 1순위가 의료실비보험 가입이 되어야 하는 이유는 나이가 들수록 노인성 질환과 중증질환이 발병할 가능성이 높고 이로 인한 의료비지출이 눈덩이처럼 불어나기 때문입니다.

 

최근 조사된 바로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평균의료비 지출액은 2004년에 평균 4,200만원이던 것이 2015년에는 1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의료비 지출이 늘어남에 따라 개인의 직접부담 의료비 비율도 갈수록 늘어가고 있어 국가가 지원하는 건강보험외에 민영의료보험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성인 3명중 한명은 평생 한번 걸린다는 암치료비용만 하더라도 암의 종류에 따라 수천만원이 들어가기 때문에 젊었을 때 미리 의료비에 대한 대비를 하지 않는 다면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게 됩니다 

 

 

 

이렇게 의료비 부담은 늘어나는데 비해 우리나라의 50대 2명중 한명은 노후대비 자신의 경제적 준비가 미흡하다고 스스로 판단하고 있어 앞으로 나이가 들수록 부담스러운 의료비때문에 고통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우려됩니다.

 

베이비붐세대의 은퇴와 사회의 노령화추세에다가 평균수명도 늘어나 노년으로 지내는 기간은 길어지는데 어느정도 노년생활을 옹색하지 않게 지내기 위해 필요한 월 평균 285만원정도의 노후자금이 마련된 사람은 극히 드물고 대부분의 50대가 노후를 위해 준비한 자금은 월평균 35만원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이렇게 노후자금이 모자라면 늙어서 아파도 제대로 병원 한 번 마음놓고 갈 수가 없게 되니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시급한 것은 성인병 등 중증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평소 운동이나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뿐 아니라 혹시 중병에 걸리더라도 부담을 덜 수 있는 의료실비보험 가입입니다.

  

 

재테크나 연금보험으로 노후자금을 마련하는 일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시급한 것이 이제는 전국민의 가입이 필수적이라고 인식되는 의료실비보험입니다.

 

의료실비보험(실손의료보험 또는 민영의료보험이라고도 함)은 국민건강보험이 지원하지 않는 MRI, CT촬영비, 초음파검사비, 선택진료비 등 건강보험 비보험급여와 입원비, 치료비, 약제비 등 본인부담 의료비를 최대 90%까지 보전해 주기 때문에 나이들수록 늘어가는 의료비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보험료 부담이 늘어나고 가입조건도 까다로워지는 의료실비보험은 그래서 하루라도 빨리 젊었을 때 저렴하고 유리한 보험조건으로 가입하여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을 자신하여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미룬 경우 정작 질병에 걸려 실비보험의 보장이 필요할 때에는 가입할 수 없게 되거나 보장내용이 축소되고, 높은 보험료를 부담하게 되므로 시기를 놓치는 결과가 됩니다.

  

 

의료실비보험에 가입하는 경우 복잡한 특약사항과 갱신조건의 선택여부, 자신에게 필요한 항목을 적절히 잘 골라 포트폴리오를 짜는 것이 의료실비보험료를 낮추고 보장범위를 넓게 하여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지름길이 되지만 보험약관과 보험업계의 실상을 잘 모르는 개인들이 직접 수많은 보험회사의 의료실비보험상품을 일일이 찾아 보고 자신에게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특정 보험사의 모집인의 권유에 따를 경우에는 당연히 다른 회사의 실비보험상품과의 비교를 통해 더 좋은 보험을 찾아주기 보다는 자기가 속한 회사의 상품을 가입하도록 유도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의료실비보험을 자신의 형편과 상황에 가장 알맞도록 선택하려면 각종 의료실비보험을 종합 비교하여 골라주는 전문가의 상담이 필수적입니다. 에버노블은 의료실비보험만을 전문적으로 비교하여 상담자에게 가장 저렴하고 보장내용이 많은 보험상품을 찾아주는 의료실비보험 전문무료 상담사이트입니다.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준비하는 분들은 에버노블의 의료실비보험 무료견적 상담신청 통해 만족할 만한 실비보험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에버노블 의료실비보험 무료견적 상담신청 [바로가기]

  

<관련기사 링크>

50대 2명 중 1명 노후 대비 경제적 준비 미흡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