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과 미용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가능한 방법은?

by 마니팜 2012. 11. 7.
반응형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다면 또 체질까지 바뀌어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변할 수 있다

비만한 사람들, 뱃살 나온 사람들, 하체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로서는 더 할 나위없는 행복한 상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가 말처럼 그리 쉬운 일은 아닙니다.

 

단기에 살을 뺀다고 무리한 운동을 시키고, 밥을 굶거나 원푸드 다이어트, 또 다이어트식품이나 약에 의존하는 등 벼라별 방법을 다 제시하지만 살이 좀 빠졌다 싶으면 다시 찌는 요요현상과 무리하게 살을 빼느라고 거친 피부 등 피부노화를 초래하고 생리불순과 빈혈, 조기폐경이 되는 등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오히려 고생하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비만한 사람들 뿐만 아니라 특히 여성들의 경우 이제는 일상생활이 되어버린 다이어트. 오히려 좀 시간이 걸리더라도 느긋하게 마음먹고 살찌는 체질을 바꾸어 다시 살이 찌지 않도록 하는 지속가능한 다이어트가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몸의 건강도 유지하면서 할 수 있는 효과적인 다이어트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는 조급함을 버리고 다이어트를 한다면 보다 즐겁고 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식단관리부터 체형관리, 전문가에 의한 1대1 감량 맞춤관리, 철저한 사후관리로 몸매와 체질을 항구적으로 개선하는 루나 바디라인은 다이어트에 대한 기본 개념을 바꿀 것을 권합니다. 

 

 

1. 단기간에 효과도 좋은 다이어트비법은 없습니다.

 

무리하게 하는 단기간 다이어트는 약을 먹거나 굶거나 하여 설사 일시적으로 감량효과를 보았다 하더라도 요요현상때문에 결국에는 실패로 끝나기 마련입니다. 지방제거술이나 위절제술 등 수술적 요법은 다이어트 요법이라기보다는 비만의 외과적 치료에 가깝고 단기간 감량효과가 나타나지만 선택하기에는 꺼려지기 마련입니다. 

 

2. 살을 빼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버려야 합니다.

 

다이어트는 정신적 스트레스입니다.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적 풍조때문에 날씬하게  또 이쁘게 보여야 한다는 강박관념을 갖게 되고 이것이 무리한 다이어트를 시도하게 하지만 사실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살을 빼서 이쁘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라고 생각하여야 합니다.

 

체질을 개선하여 지속적으로 비만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고 거기에 적합한 다이어트를 하여야 합니다

 

3. 다이어트 부작용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다이어트 성공으로 비키니를 입는 꿈을 꾸기 전에 지나친 억지다이어트로 초래할 부작용들을 생각하고 경계해야 합니다.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하면 우울증이나 거식증, 폭식증 등 정신질환까지 초래할 수 있는 다이어트. 서두르지 말고 즐기는 기분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식이조절과 운동이 기본입니다.

 

무조건 절식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영양이 균형된 적절한 식사를 거르지 않는 바른 식생활을 해야 합니다. 또 섭취한 칼로리를 소화시킬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운동이 따라야 합니다.

 

이 두가지만 꾸준히 병행하면 다이어트는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따라서 편식 등 잘못된 식습관을 고치고 규칙적인 생활과 운동 등 생활습관을 바꾸는 것을 연습하는 것이 시간은 좀 걸릴지라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왕도가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 단기간에 승부를 보려는 생각을 버리고 근본적인 체질을 개선하여 오래 갈 수 있는 다이어트를 생활화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방법이라고 하겠습니다

 

스트레스받지 않고 다이어트하실 분들을 위해 체질별 식단, 예상감량효과, 다이어트비용 등에 대한

무료상담을 제공하는 루나바디라인[링크]를 추천해 드립니다. 

 

홍보배너링크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