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진학과 취업창업

[중국어공부법]1:1 전화/화상 중국어회화 학습법 왜 좋은가

by 마니팜 2012. 11. 6.
반응형

1대1로 전화하면서 또는 화상을 통해 교수진의 얼굴을 보면서 중국어회화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어 소개합니다

 

자신이 편리한 시간대를 골라서 수준에 맞춰 공부할 수 있으므로 학습효과가 뛰어 나서 앞으로는 학원수강이나 인터넷강의보다 더 많이 활용될 것으로 생각되는 전화중국어회화화상중국어회화입니다.

 

 

 

 

중국이 미국과 함께 빅투가 되면서 중국어를 배우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유학을 위해, 사업을 위해 등등 여러 목적으로 중국어회화를 배우려고 하지만 학원에 다니기에는 비싼 학원수강료 부담에 시간적· 장소적 제약으로 불편하고 학원에서는 다수를 상대로 가르치므로 그만큼 학습효율이 떨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동영상강의나 독학으로 중국어를 배워보려고 해도 의지가 웬만큼 굳지 않는한 자기와의 싸움에서 이겨 꼬박꼬박 공부시간을 지켜가면서 기대했던 학습성과를 달성하는 사람은 드물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일대일로 전화를 통해 강사와 통화하면서 또는 화상칠판이나 스카이프프로그램으로 강사와 화상대화를 하면서 자신의 학습진도에 맞추어서 배울 수 있는 중국어회화는 발음과 성조가 중요한 중국어 학습의 특성상 가장 권장되는 학습법입니다.

 

 

명가차이니즈는 중국어학원이나 동영상강좌, 독학 등의 학습법이 갖는 단점과 불편한 점이 없이 재미있고 쉽게 배울 수 있는 빠른 중국어회화 공부법을 제공합니다.

 

명가차이니즈의 중국어무료레벨테스트와 교육과정 및 학습과정 등의 무료상담은 아래 배너를 활용하세요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