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 쓴 편한 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배포완료-신청마감합니다)

by 마니팜 2012. 10. 28.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하려고 합니다. 초대장 배포한다고 하면 구구절절 블로그 잘 운영하겠다고 쓰시고서는 떡 하니 개설만 해두고 방치하는 분들 또  블로그만들어서 이상한 스팸블로그로 악용하시는 분들 더러 계셔서 사실 초대장 배포가 꼭 내키지는 않습니다(그런 분들은 오시지 마세요)

 

하지만 티스토리에서 배부해준 초대장을 손에 들고만 있는 것도 도리가 아니라고 생각해서 오늘 배포하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제발 성실하게 블로그 운영하실 분들이 많이 와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초대장 신청하시는 방법과 배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대장 신청방법

 

1. 이 포스팅에 비밀댓글로(반드시 비밀댓글입니다)

이메일 주소(초대장을 보내야 하니까 꼭 적으셔야 합니다. 주소가 없으면 초대장 못 보냅니다)

② 블로그를 왜 하려고 하시는지, 어떤 주제로 어떻게 운영하실 것인지 등 간략하게 설명

③ 운영중인 다른 블로그가 있으시면 그 주소를 적어 주세요(배포시 우대합니다)

 

초대장 배포 기준과 마감

 

① 선착순 배포 아닙니다

② 블로그를 운영하시려는 이유 등 설명을 참고하여 임의로 선정합니다

일단 오늘 자정까지 신청하시는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만 그 이전이라도 초대장이 다 소진되면

마감(이 포스팅 글제목에 초대장배포 완료 표시)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 초대장 숫자가 많지 않아 원하시는 분들께 다 나눠 드리지 못하고 일일이 말씀 못드리니 미리 양해바랍니다 (하루나 이틀 지나도 초대장이 오지 않으면 초대장이 다 나가서 못드리는 것으로 이해하세요)

- 초대장을 받으신 분은 즉시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일정시한이 지나도록 개설하지 않으면 초대장은 회수됩니다

- 블로그 개설후에는 가끔씩 제 블로그를 방문하셔서 서로 교류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