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사건관심사

미식축구경기장에 울려 퍼진 오하이오대학 마칭밴드의 '오빤 강남스타일'

by 마니팜 2012. 9. 28.
반응형

 

요새 미국거주하는 우리 한인동포들 갑자기 미국인들로부터 질문받느라고 정신없다는데요...바로 싸이때문입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공전의 히트를 치면서 유행하다 보니 미국인들이 '강남스타일'에 나오는 가사가 무슨 뜻인지 한국인이라고만 하면 하루에도 몇 번씩 물어 본다는군요

 

강남스타일 모르면 간첩 아니 외계인 취급받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튠즈니 빌보드챠트니 하며 감히 우리 가수들은 명함도 내밀기 어렵게 생각했던 세계적인 권위의 음악차트에 싸이가 상위권에 올라가 곧 1위를 차지하게 될 거라는 이야기부터...

 

정말 싸이가 제대로 사람들 놀래키고 있습니다.

다음 영상을 보면 미국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 모르면 간첩이나 외계인 소리 들을만 하다고 느끼실 것입니다.

 

 

 

 

 

 

동영상 주소 : http://youtu.be/to8rA9u7i2U

 

<동영상 주소 : http://youtu.be/fY1nlwZ9XXE>

 

 

명문 오하이오대학교 마칭밴드의 '강남스타일'연주입니다.

관중들의 환호가 정말 열광적입니다.

 

마지막에 밴드부원 전체가 '오빤 강남스타일!'하고 외치는 것이 압권입니다.

 

 

 

이미 최다추천 유튜브 동영상으로 기네스기록을 인정받고 조회수 2억을 훌쩍 넘겨 오늘 현재 2억9천2백만조회로 3억명조회를 눈앞에 두고 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얼마나 진기록을 이어나갈지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자고나면 성폭행이니 흉악범죄니 하는 끔찍한 뉴스 아니면 정치인들 비리와 부정, 싸움박질. 아니면 독도가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고 위안부 강제동원 사실 없다고 뻔뻔한 말 해대는 일본 우익들때문에 몹시 피곤하고 짜증나던 세상이 그래도 요새 싸이때문에 다소 재미있고 살 맛도 좀 나는 듯 합니다. 싸이 만세고 케이팝 만세에 나아가 대한민국 만세입니다.

 

<관련기사 링크>

'강남스타일' 美 스포츠경기장도 점령. 밴드부 퍼포먼스 영상 화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