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데이딜과 쎄일정보

[해외쇼핑]아기와 아동, 엄마를 위한 딜사이트 주리리 딜세일

by 마니팜 2012. 6. 17.
반응형

 

오랫만에 해외쇼핑 안내입니다. 젊은 엄마와 아기들, 어린이들을 위한 모든 것을 딜세일을 통해 저렴하게 팔고 있는 회원제 딜사이트 주리리입니다.

 

 

 

주리리사이트는 해외로 직접배송을 하여주므로 배송대행업체를 통하지 않고 쉽게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사이트에서 구입할 경우 배송비를 포함한 지불금액이 200불이하일 경우 제품의 원산지와 상관없이  FTA협약에 의해 면세로 들여올 수 있으므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다만, 제품에 따라 미국이 아닌 지역에서 주리리의 파트너업체에 의해 선적될 경우도 있습니다)

 

<관련포스팅> [해외쇼핑]해외쇼핑과 관세(한미FTA이후 달라진 것)

 

주리리닷컴에 처음 가시는 분들은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1단계(이메일주소 입력)

2단계(비밀번호 입력) 

 

 

 

 

 

사이트 우측상단의 국기표시를 누르면 국가와 표시통화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오늘 딜세일로 올라와 있는 상품들이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크록스신발을 비롯하여 아담스 등 유명 아동의류브랜드가 나와 있습니다. 임산부용 원피스 등 임부복 및 애니슈즈의 발편한 신발도 있습니다. 장난감과 어린이용 악세사리도 있습니다. 크록스는 딜세일마감일자가 며칠 안남았군요

 

 

크록스신발을 좀 자세히 보러 갑니다. 딜에 올라온 제품들이 너무 많아 사진을 다 캡쳐할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하나 골라봤습니다. 예쁜 핑크색  크록입니다.

40불짜리를 21.99불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딜세일중입니다.

 

 

 

 

 

 

 

 

 

 

다음에는 임신한 예비엄마를 위한 임산부복입니다

 

 

 

정가에 비해 상당히 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 품목은 52불짜리를 14.99불에 판매중입니다.

 

 

주리리사이트에 가서 구경하실 분은 제 [초대링크]를 타고 가셔서 회원가입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되신 후에 초대링크를 생성하셔서 다른 회원을 초대하시고 초대받은 회원이 첫구입을 하면 15불의 크레딧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