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과 미용

생명의 열매 아사이베리-아사이베리 다이어트와 효과

by 마니팜 2012. 6. 13.
반응형

 

아사이베리라고 들어 보셨나요(아시아베리가 아니고 아사이베리입니다) 블루베리와 비슷한 것 아닌가하고 짐작하시겠지만 몸에 이로운 안토시아닌이 블루베리보다 7배이상 많고 폴리페놀 등 각종 항산화물질, 칼슘, 칼륨, 철분, 마그네슘 등의 무기질, 비타민E, 필수지방산, 아미노산 등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브라질 원주민들로부터 '생명의 나무열매'라고 불리우는 열대과일입니다. 

 

 

아마존의 원주민들은 지난 수세기동안 아사이베리를 다양한 질병치료에 민간요법으로 사용하였으며 미국의 니콜라스 페리컨 박사는 「오프라윈프리 쇼」에 출연하여 아사이베리를 완벽한 영양을 갖춘 전 세계 슈퍼푸드 가운데 가장 영양이 풍부한 식품 중 하나라고 극찬하였습니다. 

 

아사이베리의 건강상 및 미용상 효능에 대해서는 네이버 지식사전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타고 가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지식사전의 아사이베리 설명 보러가기  =>   [링크]

 

 

젊음의 샘, 아마존의 선물이라고도 불리우는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북부 아마존인근의 열대우림에서만 자라는 야자나무의 열매입니다. 고급스런 풍미의 독특한 맛과 향도 일품이지만 그 뛰어난 효과로 인해 2000년도 이후 최초로 글로벌기업 삼바존에 의해 미국에 소개된 뒤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과일입니다.

 

 

 

 아사이베리에는 우리가 흔히 노화방지와 시력보호, 간과 신장 기능 개선 및 회복, 혈류개선, 면역강화 등의 효능을 발휘하고 머리를 맑게 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 항산화물질이 모든 종류의 과일중에서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콜레스테롤 감소와 다이어트 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편 아사이베리는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미용상 효과와 유산소운동이 필수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등 여성의 미용에 좋은 효과가 있으며 아마존 원주민이 해독제와 강장제로 귀하게 썼을 만큼 활력충전과 강장효과도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아래는 최고의 슈퍼푸드로 명성을 높여가고 있는 아사이베리에 대해서 이준남박사가 자세히 설명하는 동영상입니다.

 

 

 

 아사이베리는 미국의 글로벌기업 삼바존에 의해서 파우더, 유기농 쥬스, 아사이볼 등 다양한 형태로 제품화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사이베리코리아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아사이베리의 수확부터 저장, 수송, 저온살균, 동결건조 및 제품화까지의 전 과정을 자세히 알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사이베리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