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사건관심사

제9회 서울디지털포럼-인류의 공존을 이야기하다(라이브중계)

by 마니팜 2012. 5. 22.
반응형

 

공존/기술, 사람 그리고 큰 희망이라는 주제로 아홉번째를 맞는 서울 디지털포럼이 개최되었습니다.

 

 

 

스티브 발머 마이크로소프트 CEO, 워런 이스트 ARM 홀딩스 CEO, 김종훈 알카텔-루슨트 최고전략책임자 겸 벨연구소 사장 등 전세계 IT업계를 리드하는 60여명의 디지털리더들이 오늘부터 사흘동안 서울 워커힐에서 '공존'이라는 주제로 인류의 미래를 가늠하는 IT의 현실과 디지털혁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유명인사들의 강연을 직접 들을 수 있는 드문 기회이기 때문에 인류의 미래와 IT의 발전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여 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향후 사회트랜드의 변화나 미래사회의 모습에 대해 새로운 정보와 견해를 들어두면 자신이 하는 일에도 참고가 많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통신과 IT의 발달로 점점 더 가까와지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다양한 갈등도 증폭되어 가는 전세계 각국과 인류를 공존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하는데 디지털기술이 어떻게 기여할 것인가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은 마이크로소프트의 CEO 스티브 발머가 '새로운 기회의 시대'라는 제목으로 기조연설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들으면서 이 글을 씁니다. 윈도우8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기술팀장이 나와서 삼성태블릿PC를 이용하여 윈도우 8구동을 시연해서 보여도 줍니다.

 

 

 

 

서울디지털포럼은 유튜브채널을 통해서 포럼 전체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므로 보시고 싶으신 프로그램을 할 때 강연을 들으시면 됩니다.

 

 

 

2012. 5. 26

<세션이 끝나서 동영상중계가 중단되었네요 녹화영상 입수하면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럼생중계보러 SeoulDigitalForumSBS채널가시려면 [링크] 누르세요

 

 

 

포럼연사와 세션의 주제별 내용을 소개한 프로그램책자는 파일로 첨부합니다.

 

[KOR]서울디지털포럼2012 Program v3.0.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