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건강과 미용

참 쉬운 암예방 - 암예방의 날을 맞아

by 마니팜 2018. 3. 22.
반응형

어제는 세계 암예방의 날이었습니다. 해마다 3월 21일이 암예방의 날로 정해진 이유는 무엇일까요?

 

세계보건기구(WHO)발표에 의하면 암의 3분의 1은 미리 예방이 가능하고 또 3분의 1은 조기진단과 치료로 완치가 가능하며 나머지 3분의 1은 적절한 치료로서 암진행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3- 2- 1을 뜻하는 매년 3월 21일이 암예방을 위한 기념일로 지정된 것입니다.

 

예전에야 암에 걸렸다 하면 죽을 날을 받아놓았다고 생각하고 삶을 정리하는 일이 많았지만 요즘은 암이 불치병이 아니라 그냥 난치병 또는 치료에 좀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병 정도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암은 아직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는 무서운 질병인 것만은 틀림없습니다. 평생 살면서 암에 걸릴 확율도 3명중 1명꼴이며 암으로 사망할 확율도 4명중 1명꼴이라고 하니 걸리지 않고 사는 것이 행운이입니다. 

 

암의 원인은 매우 다양하지만 간단하게 요약하면 불결한 위생관리와 흡연, 과음, 운동부족, 비만, 스트레스 등 나쁜 생활습관이 주된 발병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암발생을 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금연, 적절한 음주습관, 적절한 운동과 체중관리, 스트레스받지 않는 마음가짐이 매우 중요합니다. 

 

 

암이 일단 발병하면 그 치료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갑니다. 치료를 위해서는 직장을 그만 두는 등 생업을 접어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이 암환자와 가족들에게는 가장 큰 고통이 됩니다.

 

따라서 암을 예방하기 위해 건전한 생활습관과 건강관리를 하는 외에 암발병에 대비한 암보험 한 두가지는 미리 들어두는 것이 미래를 위한 현명한 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조금씩 저렴한 보험료를 납부했다가 암이 발병한 유사시에 목돈으로 암진단비, 치료비, 입원비 등을 보장받을 수 있으므로 미래의 안정적인 생계와 가족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필수적인 보험입니다.

 

 

 

하지만 보험을 들고 싶어도 수많은 보험회사에 까다로운 보험가입조건과 보장내역이 모두 상이하여 일반인이 가게에서 물건 고르듯이 고를 수 없는 것도 사살입니다. 그래서 이런 복잡한 암보험을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조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유베이스 암보험비교몰은 암보험 전문가가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하고 유리한 조건의 보험을 찾아 드리는 곳입니다. 무조건 계약만 성사시키고 실적만 올리려는 곳이 아니라 고객을 위해 최적의 상품을 찾아드림으로써 서로 윈윈하는 보험상담창구이므로 이용하여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가입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미 암보험을 가입하신 분이라도 자신이 나중에 제대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보험조건에 대한 의문이 드신다면 가입한 내용으로 상담을 신청하여 혹시 보장에서 빠진 부분이나 중복되어 보험료가 지나치게 많이 나가는 것을 바로 잡는 것도 알뜰한 생활의 지혜라고 여겨집니다.

 

암예방을 위한 건전한 생활수칙을 지키고 내게 맞는 암보험으로 행복한 미래를 대비하는 모든 분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