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데이딜과 쎄일정보

[해외쇼핑]조마딜스 원데이딜 - 인빅타시계

by 마니팜 2012. 11. 10.
반응형

 

명품브랜드, 패션명품시계를 전문으로 하는 시계전문 원데이딜사이트 조마딜스를 오랫만에 찾아 봤습니다. 스위스 명품브랜드 인빅타시계를 오늘의 딜로 판매중이네요

 

 

 

 

 

 

인빅타의 시그너쳐 Ⅱ엘레강트 컬렉션의 남성용 쿼츠시계입니다. 소매가격 595불짜리를 거의 10분의 1가격인 59.99불에 하룻동안만 원데이딜 세일중입니다.

 

크로노그라프기능이 있으며 야광표시되는 핸드와 강인해 보니은 검은색 가죽스트랩의 시계입니다.

 

 

 

인빅타(Invicta)는 라틴어이며 무적의, 정복할 수 없는 (Invincible)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1837년 스위스 라쇼드퐁에서 라파엘 피카드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1991년에는 미국의 Lalo가문에 의해 미국시장을 중심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명품스위스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겠다는 창업자의 의지는 지금도 인빅타시계에 면면히 이어져 내려오는 전통이 되고 있습니다.

 

 

 

인빅타시계는 그래미시상식과 엠티비시상식을 공식후원하면서부터 헐리웃의 스타들이 즐겨찾는 아이템이 되었으며 국내에서도 성시경, 강타 등이 인빅타브랜드 시계를 애용하는 것으로 잘 알려졌습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도시적 감각이 어우러진 개성만점의 인빅타시계. 젊은 사람들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싶은 머스트해브 아이템입니다.

 

조마딜스에 가서 다른 딜세일 상품을 구경하시려면 요기를 눌러주세요

 

 

 

인빅타가 여성들의 FC(Fighting Championship)를 후원하고 있군요

재미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