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쇼핑과 명품소식

[해외쇼핑]노스페이스 싸게 사기

by 마니팜 2012. 4. 30.
반응형

너무 비싸서 등골브레이커라는 별명으로도 불리우는 노스페이스 아웃도어제품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재판매가격을 담합한 불공정거래행위로 52억여원의 사상최대 과징금과 함께 시정을 명령했다는 소식입니다.

 

 

 

 

국내 독점판매권을 가지고 있음을 무기로 각 특약점에 대해 가격을 싸게 해서 팔지 못하도록 무려 14년동안이나 강제했다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좀 더 싼 노스페이스 아웃도어제품을 입을 수 있는 기회를 봉쇄한 것이지요.

 

비싼 마진까지 붙여서 파는 노스페이스 제품을 국내에서 사지 말고 차라리 해외쇼핑을 통해 직접 구입함으로써 저렴하게 싸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해외 소셜쇼핑사이트나 인터넷 아울렛쇼핑사이트를 통하면 보다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겨에 사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해외쇼핑이 좀 어렵다 생각되겠지만 한번만 구입을 해보시면  금방 익숙해지기 때문에 해외쇼핑매니아가 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해외 소셜쇼핑사이트 하나 소개합니다. 알트렉닷컴입니다. 알트렉닷컴은 유명한 아웃도어제품 판매사이트입니다. 하루 한가지씩 아웃도어제품을 딜세일하기도 합니다. 알트렉닷컴사이트에 가서 검색창에 'Northface'라고 브랜드명을 치고 검색하니 아래와 같이 세일품목들이 뜹니다

 

 

 

아래 재킷은 30%할인가격에 판매중입니다. 품목에 따라서는 입은 모습을 동영상으로 볼 수도 있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의문사항을 문의할 수도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알트렉닷컴은 해외배송을 취급하므로 배송대행을 이용할 필요없이 우리나라로 직접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이키나 마모트와 같은 특정 브랜드의 경우 해외배송을 취급하지 않으므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노스페이스는 찾아 보니 해외배송 제한리스트에 없어 바로 받을 수 있겠습니다. 

 

노스페이스를 좀 싸게 살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할인쿠폰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쿠폰앨범이나 쿠폰마운틴, 프로모코드와 같은 할인쿠폰사이트에 가서 노스페이스 브랜드명을 검색창에 치면 유효한 쿠폰이 있는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해외쇼핑]해외쇼핑 무작정따라하기(7)/할인쿠폰구해 싸게 사기

 

프로모코드에 가서 'Northface'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유효한 쿠폰들이 나옵니다.

 

 

 

할인쿠폰을 이용하시려면 우선 프로모코드에 가입을 하시고 위 쿠폰들을 클릭하여 쿠폰을 등록한 판매자의 사이트에 가셔서 물건을 사시면 자동으로 쿠폰이 적용되어 할인가격에 제품들을 사실 수 있게 됩니다.

 

국내 백화점이나 전문점에서만 노스페이스를 사려고 하시면 비싼 가격에 한정된 제품만을 사실 수 밖에 없습니다만 이렇게 해외쇼핑을 하시게 되면 앉은 자리에서 다양한 아웃도어제품들을 편하게 구경하실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잇점이 있습니다.

 

프로모코드 가시려면 [링크]를 누르세요

 

 

<관련기사 링크>

노스페이스 왜 그렇게 비싼가했더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