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쇼핑과 명품소식

[해외쇼핑사이트안내]6PM

by 마니팜 2012. 4. 5.
반응형

오늘부터는 해외쇼핑을 해보시려는 분들을 위해 해외쇼핑사이트를 하나씩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해외유명쇼핑몰에서는 명품과 유명패션브랜드, 실용적이고 품질이 뛰어난 해외유명상품들을 국내 백화점의 수입상품가격보다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쿠폰사이트 등과 연중 실시되는 쎄일행사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어 알뜰한 해외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몇가지 기초적인 용어만 익히고 자신의 주소, 성명정도를 영어로 쓸 줄 알면 몇번의 클릭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므로 어렵게 생각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글로벌시대에 글로벌하게 사는 것. 해외쇼핑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우선 6PM입니다. 6PM은 미국 최대의 의류잡화아울렛입니다. 핸드백, 악세사리와 의류, 구두 등을 년중 세일합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노스페이스, 콜롬비아 등 유명패션제품과 이태리 명품브랜드 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마침 캘빈클라인의 셔츠와 청바지 등을 최고 50%까지 대폭할인된 가격으로 쎄일판매중입니다.

어린이 부츠도 쎄일합니다

 

 

 

해외쇼핑몰은 주로 회원제로 이용을 합니다. 따라서 처음 방문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이용하시면 되는데 자신의 이메일주소와 영문이름, 비밀번호만 설정하시면 되니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다만 6PM사이트는 육스나 샵밥과 달리 아직 해외직배송을 취급하지 않으므로 구입하기 위해서는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6PM에 가서 상품구경하시려면 요기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방법이 헷갈리시는 분을 위해 자세하게 설명된 블로그를 링크해드립니다.

 

 

반응형